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여성 스트리트 브랜드 '키르시'와 협업해 1020세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빈폴스포츠는 올 초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옹성우와 전소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가고 있다.
체리 상징으로 유명한 '키르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발랄한 디자인으로 10대에서 20대 초반의 젊은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빈폴스포츠는 키르시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생기있고 스포티한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레드, 그린, 네이비 등 키르시의 대표 컬러를 중심으로 반짝거리는 프린트, 무지개 색상의 체리, 로고 등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 브랜드 모델 전소미를 통해 특유의 발랄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반팔티셔츠, 크롭티, 홀터넥, 쇼트팬츠, 스커트, 모자, 슬리퍼, PVC백 등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1만9000~6만9000원이다.
이용선 빈폴스포츠 팀장은 "스트리트·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젊고 생동감 넘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빈폴스포츠와 키르시 협업 상품은 오는 10일부터 SSF샵과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김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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