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5년 만에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게토레이 배경색은 메탈 느낌이 나는 메탈릭 실버색으로 변경됐다. 또 심플하고 트렌디함을 표현하기 위해 제품별 대표 색상을 게토레이 번개 로고와 일치시켜 젊은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지치지 않는 게토레이!' 콘셉트를 알릴 계획이다.
K리그와 KBL, 대한스키협회 등 공식후원음료로 활동을 이어가며, 올해에는 게토레이의 탄생과 역사, 효과 등을 담은 '게토레이 헤리티지(Heritage)'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새로운 게토레이를 통해 격렬한 운동이나 더위로 손실된 수분과 에너지를 공급하고 지치지 않는 퍼포먼스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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