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지난달 5일부터 16일까지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진행한 자체브랜드(PB) '헤이루' 대국민 댄스 오디션에 총 2만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
개성 넘치는 오디션 영상들은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이달 2일 기준 누적 조회수 630만 뷰를 넘겼다.
CU는 참가자 중 좋아요와 댓글 등의 시청자 반응, 참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수상자를 선발했다. 1등 수상자에는 상큼 발랄한 댄스를선보인 크리에이터 떨아(닉네임명)가 선발됐다.
수상자에게는 ▲1등 아이폰Xs 64G(1명) ▲2등 헤이루 스낵박스(10명) ▲3등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크리에이터 떨아는 '헤이루' 모델로 선정돼 CU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신상윤 BGF리테일 디자인팀장은 "상품과 가격을 뛰어넘어 브랜드 자체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업계에서 유일하게 캐릭터를 활용한 통합 PB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재미난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