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9일부터 1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인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가구뿐 아니라 전자, IT, 자동차, 패션,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해 도시 전체가 전시장으로 변한다.
LG전자는 총 620m2 규모로 ▲LG 시그니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각각 단독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LG전자가 한 전시회에서 초프리미엄 브랜드관 2개를 동시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선 LG전자는 밀라노 토르토나 지역에 있는 종합전시장 '슈퍼스튜디오 피유'에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위한 전시관을 준비했다. 190m2 규모 2층 건물 전체를 LG 시그니처 제품으로 꾸몄다.
1층은 롤러블 올레드 TV, 트윈워시, 냉장고, 와인셀러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2층은 롤러블 올레드 TV가 지향하는 '공간에 대한 재정의'를 주제로 디자인했다.
LG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관광명소인 밀라노 브레라 구역의 가리발디 지하철역 인근에 430m2 규모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관도 마련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및 빌트인이 주는 차별화된 가치를 앞세워 유럽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고객들은 LG베스트샵 강남본점, 대치본점, 강서본점, 중랑본점 등에서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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