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최고급 명품가구 멀티샵 '에이스에비뉴 (ACE AVENUE)' 부산점을 1일 열었다.
에이스에비뉴는 2008년 에이스침대가 야심 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가구 편집샵으로 에이스침대를 비롯해 세계적인 명품가구 브랜드 제품의 구입은 물론 최신 가구 트렌드와 인테리어 정보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문화공간이다. 또 유럽 가구 브랜드 제품을 유럽 현지매장과 동일한 유로화 가격으로 당일 환율에 맞추어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에이스에비뉴 부산점은 서울점, 대전점, 대구점에 이어 오픈한 네 번째 매장이다. '세계 유명 가구 브랜드의 트렌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에이스에비뉴의 운영 취지에 따라 전국 주요 거점에 매장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에이스에비뉴 부산점은 연면적 2802.36㎡에 5층 규모로 1층부터 5층까지 건물 전체를 각 브랜드별 컨셉에 맞게 매장을 구성했으며, 720여 종의 수준 높은 가구를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클래식한 리에디션 시리즈부터 동시대 디자이너와 협업으로 만든 제품까지 넓은 디자인 스펙트럼의 가구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2층에는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인 알플렉스(Arflex)와 유서 깊은 원목 가구 브랜드 리바(RIVA)1920, 3층에는 소재의 조합이 감각적인 박스터(Baxter), 목재의 조형성을 강조한 포라다(Porada)의 가구들이 있다. 4, 5층에는 신소재로 접근하는 크리스탈리아(Kristalia), 모던한 디자인과 색감이 뛰어난 MD하우스, 대표적인 안락의자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에비뉴는 최고급 명품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매력이 높고, 부산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해운대구에 부산점을 오픈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유럽 현지가격 그대로, 서울 도산대로 본점 매장의 품격을 그대로 옮겨온 에이스에비뉴 부산점을 만나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에이스에비뉴 부산점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장 상담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NOMON 시계, LANEROSSI 블랑켓, 마이크로케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