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비회원 대상 모바일 주문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스타벅스는 복잡하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간단한 약관 동의만 하면 매장에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결제는 신용카드와 SSGPAY로 할 수 있습니다.
사이렌 오더는 2014년 5월 도입 이래 일평균 10만 건의 주문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스타벅스는 복잡하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간단한 약관 동의만 하면 매장에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결제는 신용카드와 SSGPAY로 할 수 있습니다.
사이렌 오더는 2014년 5월 도입 이래 일평균 10만 건의 주문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