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에서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특별한 협업으로 제작된 홀리데이 컬렉션에는 ▲홀리데이 캔들 세트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딥티크의 인기 향수 5가지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가 포함돼 있다.
딥티크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에르메스 실크 스카프 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프랑스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 협업했다. 그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턴과 일러스트 디자인은 딥티크의 제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설명했다.
홀리데이 캔들 세트는 '캔들 익스퀴지트 아몬드', '캔들 앰버 밤', '캔들 파인트리 오브 라이트'의 3가지 향초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각각 레드, 그린, 블루의 특별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겨있어 연말 인테리어로도 안성맞춤이다.
딥티크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190g 향초 용 캔들 장식 소품 '까루셀'도 새롭게 선보인다. 열 에너지를 이용해 향초를 켜면 참 장식이 회전목마처럼 빙글빙글 돌아가는 제품이다.
딥티크의 베스트 향수 5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향수 세트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눈길을 끈다. 한정판 상자에 포장돼 있어 연말 선물로도 제격인 이 제품은 트래블 사이즈의 오 드 퍼퓸 5개가 들어 있다.
딥티크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