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에이솔루션 5종은 홈케어를 콘셉트로 빈번하게 발생하는 피부트러블 관리를 돕는 여드름 케어 화장품이다.
에이솔루션 신제품은 여드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베이스메이크업까지 ▲클렌징 폼 ▲토너 ▲스팟 트리트먼트 ▲리페어 크림 ▲리페어 커버팩트 등으로 구성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라인은 여드름 특화 처방으로 과도한 피지분비, 민감성피부 진정, 피부손상 개선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근본적인 여드름 발생 요인을 관리해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높인 순한 화장품으로 화장품 성분을 검색해주는 앱에서 언급하는 20가지 주의 성분을 처방하지 않았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피부저자극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처방도 완료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26일까지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토털 뷰티 온라인 직영몰 에이솔루션 신제품 0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솔루션은 브랜드 출시년도인 1998년 숫자만큼 총 1998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배송비만 내면 에이솔루션 신제품을 0원에 만나볼 수 있다.13일, 15일, 19일, 21일, 23일 5일간 진행되며, 하루마다 신제품 1종을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에이솔루션은 1998년 국내에서 처음 여드름에 특화된 화장품을 출시, 여드름화장품 시장을 열며 성장기 청소년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으로 큰 인기를 누린 히트 브랜드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