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경력 상품기획자(MD)를 공개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MD 채용은 3개 부문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문은 'MD 특공대'라는 티몬만의 특화된 조직으로, 특정 카테고리 영역 등 어떠한 제한 없이 능력껏 상품을 기획할 수 있는 조직이다. 온라인 MD 경력 2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일은 오는 16일까지다.
두 번째 부문은 카테고리 전문 MD다. ▲가전 ▲IT ▲주방 ▲뷰티 ▲여행 등 상품군에서 전문성을 키우고 싶은 경력 MD를 선발한다. 온라인 MD 경력 2년 이상이면 티몬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다음달 31일까지 수시 채용한다.
티몬은 경력 8년 이상의 MD팀장 채용도 병행할 계획이다. 오는 12월까지 수시 채용하며 ▲서류 ▲1차 면접 ▲2차 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승민 티몬 인사기획실장은 "회사가 급격하게 성장함에 따라 채용 규모를 확대했다"며 "MD가 트렌드를 더 빠르게 포착하고 협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한 만큼 티몬과 함께 성장하며 역량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티몬은 명사의 강연을 듣고 소통하는 '티몬 인사이트'를 비롯해 ▲각종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 티모니언' ▲연차 외 추가 휴가제도인 '슈퍼패스' ▲멘토링 프로그램 ▲피트니스센터 멤버십 ▲종합건강검진 ▲단체 의료실비 보험 ▲사내 마사지센터 ▲동호회 활동 등을 지원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