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올해 5월 출시한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가 100일 만에 일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했습니다.
남양유업은 제품 트렌드 변동성이 낮은 우유업계 특성상 히트한 상품이 많지 않다는 점을 볼 때 이 같은 판매량은 이례적이라며 대표 브랜드인 '맛있는우유 GT'의 일 판매량 100만 개를 넘는 히트 상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는 맛있는우유 GT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순수 원유 100%를 담았는데도 일반 우유보다 단백질과 칼슘이 20% 높고, 콜레스테롤과 지방은 40% 이상 낮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남양유업은 제품 트렌드 변동성이 낮은 우유업계 특성상 히트한 상품이 많지 않다는 점을 볼 때 이 같은 판매량은 이례적이라며 대표 브랜드인 '맛있는우유 GT'의 일 판매량 100만 개를 넘는 히트 상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는 맛있는우유 GT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순수 원유 100%를 담았는데도 일반 우유보다 단백질과 칼슘이 20% 높고, 콜레스테롤과 지방은 40% 이상 낮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