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지난 3일부터 하반기 주력제품인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의 '안팎 청정'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며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카피는 '한쪽만 되면 안되니까, 코웨이는 안팎으로 청정케어 합니다'로 의류청정기의 차별화 포인트인 '안팎 청정'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특히 의류 집중 관리와 사계절 공간 청정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2in1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광고 영상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제품 고유 특성과 차별점을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피부에 닿는 IN, 스타일을 보여주는 OUT, 옷을 집중 케어하는 IN, 공간까지 케어 하는 OUT' 등의 다양한 제품 사용 상황을 연출해 보여줍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이번 광고 캠페인 카피는 '한쪽만 되면 안되니까, 코웨이는 안팎으로 청정케어 합니다'로 의류청정기의 차별화 포인트인 '안팎 청정'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특히 의류 집중 관리와 사계절 공간 청정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2in1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광고 영상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제품 고유 특성과 차별점을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피부에 닿는 IN, 스타일을 보여주는 OUT, 옷을 집중 케어하는 IN, 공간까지 케어 하는 OUT' 등의 다양한 제품 사용 상황을 연출해 보여줍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