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27일 메카프렌즈 7기를 출범하고 판교 DTC타워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메카프렌즈는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랑하는 메가 히트 상품을 발굴하기 위해 코스메카코리아가 운영하는 대외활동이다. 화장품에 관심도가 높은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서류심사 및 전화인터뷰 등을 통해 선발한다.
코스메카코리아는 B2B에 주력하는 화장품 ODM 기업으로는 드물게 소비자 이용실태 파악을 통한 제품개발 활동을 위해 메카프렌즈를 6개월 단위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7기는 향후 6개월 간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제품 품평, FGI, 제품 기획 아이디어 미션 등에 참여하고 온라인 홍보도 병행하게 된다.
코스메카코리아는 메카프렌즈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소비자 의견이 반영된 혁신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