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니소가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2주간 전국 60개 매장에서 전제품 10%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미니소코리아는 글로벌 47개국 진출을 기념한 'Let's GO! MINI GO!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꽝없는 스크래치 복권' 1매를 증정한다. 1등 복권 당첨 고객 1명에게는 최근 젊은세대들에게 핫한 여행지로 떠오른베트남 왕복 항공권 2매, 2등 20명에겐 호캉스를 즐길 수 있게 서울 워커힐, 부산 파라다이스 등 국내 최고급 호텔 숙박권이 증정된다. 3등 50명에게는 오션월드 워터파크 이용권(1인 2매), 4등 10명에겐 엑소 피규어 9인 풀세트가 증정된다. 당첨되지 않는 모든 참여고객은 5등 상품 마스크팩을 받을 수 있다.
미니소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벌 미니소 전세계 47개국 중에서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 왕복항공권을 1등 선물로 준비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미니소를 글로벌 브랜드로 인식할 수 있게 앞으로 매년 글로벌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니소 전국 매장이나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니소는 김은숙 작가의 tvN 드라마 '도깨비'에 이어 7월 방영되는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도 제작 협찬을 진행해 앞으로 드라마 관련 굿즈 상품도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