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김승진 기자]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가 5월 31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 헤어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대한민국 대표 헤어전문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현재 전국 250여개 지점이 성황리에 운영 중에 있으며 최근 18’ 스프링컬렉션을 발표하며 국내 헤어업계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헤어 브랜드의 중심은 ‘교육’이라는 박승철 대표의 철학으로 PSC아카데미를 통해 꾸준히 연간 70여명의 전문 미용인을 양성해내고 있다. 인턴에서 원장이 되기까지 체계적인 테크닉 교육시스템은 물론, 마케팅•노무세무교육•리더십특강 등 다방면에 걸쳐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사업본부 박병연 본부장은 “전국 어느 매장에서도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이 수상 비결인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매장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2017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소비자 만족도 1위, 4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등 소비자가 신뢰하는 헤어 전문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대한민국 대표 헤어전문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현재 전국 250여개 지점이 성황리에 운영 중에 있으며 최근 18’ 스프링컬렉션을 발표하며 국내 헤어업계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헤어 브랜드의 중심은 ‘교육’이라는 박승철 대표의 철학으로 PSC아카데미를 통해 꾸준히 연간 70여명의 전문 미용인을 양성해내고 있다. 인턴에서 원장이 되기까지 체계적인 테크닉 교육시스템은 물론, 마케팅•노무세무교육•리더십특강 등 다방면에 걸쳐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사업본부 박병연 본부장은 “전국 어느 매장에서도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이 수상 비결인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매장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2017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소비자 만족도 1위, 4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등 소비자가 신뢰하는 헤어 전문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