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 바이럴 영상이 공개 2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 4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최근 재출시된 통곡물 스낵 썬의 바이럴 영상을 선보였다.
바이럴 영상은 태양이 사라져 암흑이 된 도시에서 겪는 혼란을 학생들의 코믹한 연기로 담았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구로 2년 만에 재출시 된 썬을 돌아온 태양에 비유했다.
오리온은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것같은 강렬한 화면과 사운드로 1020세대 사이에서 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