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개그우먼 강유미와 함께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를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강유미 네이처컬렉션 일일직원'을 콘셉트로 유튜브 강유미의 '좋아서 하는 채널', 네이처컬렉션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오는 16일 방송한다.
해당 방송은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에서 진행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에 초청된 강유미가 매장 직원으로 변신해 고객을 응대하며 봄철 필수제품을 소개하는 형태로 구성된다. 강유미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 중인 봄 메이크업 아이템과 황사 및 미세먼지를 말끔히 해결해 줄 클렌징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될 영상에서 강유미는 잉크 같은 커버력과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착력이 특징인 베스트셀러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등을 활용한 봄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또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더페이스샵 올클리어 클렌징티슈' 등을 입담을 더해 설명한다.
평상시 외국어 연기로 새로운 웃음 코드를 선사해온 강유미는 이날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일본어로 능청맞게 응대하며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네이처컬렉션은 김기수, 연두콩, 엔조이커플 등 다양한 콘셉트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초청하고 제품과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영상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강유미는 화장품, 음식, 시사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콘텐츠 제작을 시도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30만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