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로 국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박람회는 지난 7일 개최돼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해 180㎡ 규모 부스를 예술 작품처럼 조성했다. 특히 LG전자는 유명 공간디자인그룹 '보이드플래닝'과 협업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슬로건 '공간을 작품으로, 삶을 예술로'를 표현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48인치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36인치 프렌치도어 냉장고 ▲36인치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한다.
'컬럼형 냉장·냉동고'는 분리와 합체가 가능해 주방 공간과 고객 사용패턴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 LG전자는 '36인치 프렌치도어 냉장고'도 새롭게 선보이며 기존 42인치 냉장고를 포함해 대부분의 주방 사이즈를 커버할 수 있는 빌트인 냉장고 라인업을 갖췄다.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 신제품은 상판 너비가 93cm로 국내에 출시된 전기레인지 가운데 가장 넓다. 이 제품은 와이드존 화구를 2개 갖춰 고객들이 넓은 그릴을 사용하는 구이 요리나 큰 냄비를 사용하는 전골 등도 한 번에 조리하기 좋다. 또 용기의 크기를 자동 감지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도 줄여준다.
이 밖에도 이재훈 셰프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요리들을 직접 시연하는 아트쿠킹쇼 등 다양한 부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