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의 미라클 팬티 기저귀가 최근 온라인 마켓과 각종 커뮤니티 등에서 가성비 갑 상품으로 부상하며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9일 더퍼스트터치에 따르면 페넬로페에서 선보이고 있는 미라클 팬티 기저귀는 얇은 두께와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이다.
실제 이 제품에는 미라클 코어시트를 사용, 흡수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또 움직임이 많은 아기가 편안하게 활동 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탄력 있는 2중 샘방지 레그 밴드의 맞춤 설계를 적용했다.
특히 지난 8일 한국소비자보호원에서 발표한 유아용 팬티형 기저귀 8개 제품을 대상으로 흡수성능과 안전성, 촉감 등을 시험 평가한 결과에서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 기저귀가 유해 물질 기준에 통과, 안전 기준에 적합 판정을 받았다. 흡수성능 부분에서도 우수 판정을 받아 안전하고 흡수력 좋은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미 온라인 마켓과 각종 커뮤니티 등에서 품질과 안전성으로 입소문을 탄 페넬로페 기저귀가 가성비 갑 브랜드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퍼스트터치 김세희 이사는 "소비자 보호원의 해당 실험 결과에서 페넬로페 기저귀는 최대 흡수량 808ml로 유아의 1회 소변량 기준인 80ml의 10배를 흡수해 실험 제품들 중에서도 우수한 결과를 보였다"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부단한 책임감과 각오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