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가 레고시티의 새로운 테마가 담긴 2018년 신제품 18종을 출시했다.
매년 경찰서, 소방서, 해저 및 우주, 정글 탐험 등 다양한 직업과 역할을 바탕으로 새로운 테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레고시티의 2018년 상반기 테마는 '숲 속 경찰'과 '광산 보물 탐험'이다.
레고시티의 경찰 테마는 악당을 검거하는 경찰의 추격전 스토리를 바탕으로 매년 새로운 액션 요소가 강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숲 속 경찰' 시리즈에는 그물을 발사해 악당을 포획하는 기능이 포함됐다.
'숲 속 경찰' 시리즈와 함께 출시된 '광산 보물 탐험' 시리즈는 실제로 움직이는 드릴과 쇄석기, 덤프트럭 등의 설비를 가지고 보물을 캐내는 역동적인 역할 놀이를 할 수 있다. 2018년 상반기 신제품에는 이외에도 몬스터 트럭, 산악 트랙터, 구급 헬리콥터 등을 포함한 탈 것 시리즈 7종도 함께 출시됐다.
레고시티 2018년 신제품은 1월에 공식 출시됐으며 모든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레고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또한 2월부터 '레고시티의 영웅은 바로 너!'라는 슬로건과 함께 전국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매장 체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체험 행사에서는 보물 탐험대 제품을 활용해 야광 거미를 포획하거나 그물로 악당 포획하기, 몬스터 트럭을 이용해 묘기와 착지시키기 등의 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진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