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올해 인도와 동남아, 남미 등 신흥 시장을 중심으로 '울트라슬림' 등 슬림 브라운관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이달부터 14인치 울트라슬림 양산 체제를 구축해 슬림 브라운관 판매를 지난해보다 100% 성장한 1천600만대 수준으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브라운관 TV 가운데 수퍼슬림 등 슬림 TV의 수요는 올해 3천400만대, 2010년 4천만대 이상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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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측은 이달부터 14인치 울트라슬림 양산 체제를 구축해 슬림 브라운관 판매를 지난해보다 100% 성장한 1천600만대 수준으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브라운관 TV 가운데 수퍼슬림 등 슬림 TV의 수요는 올해 3천400만대, 2010년 4천만대 이상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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