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스타일 가전 '스메그(SMEG)코리아'는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착즙기 출시를 기념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메그 레트로 스타일 착즙기'는 스메그만의 스타일과 디테일을 담은 '50년대 레트로 스타일 라인' 제품으로, 트렌디한 색상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저속착즙방식을 적용,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착즙 시 과일 그대로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천연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스메그코리아 측은 "제품 상단부의 착즙콘은 크기가 여유로워, 레몬부터 자몽까지 다양한 크기의 시트러스 과일을 착즙하기에 좋다"며 "별도의 전원 버튼 없이 착즙콘 위에 과일을 얹고 살짝 눌러주면 자동으로 작동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제품의 분리 역시 쉬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스메그코리아는 착즙기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메그 멤버십 고객에게는 구매 시 30%, 일반 고객은 15%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스메그 착즙기는 천연 주스 외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탄산수를 섞어 에이드를 만들거나 과일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등 여러 가지 건강 디저트를 만들 수 있어 1인가구부터 아이가 있는 가정까지 모두 사용하기에 좋다. 색상은 블랙, 크림, 레드, 핑크, 파스텔블루, 파스텔그린 총 6가지로 출시됐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