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 강남훈)은 연말을 맞아 '10+10+5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선정된 TV방송상품에 대해 10% 할인과 10% 적립이 적용되는 '텐텐프로모션'에 5%의 추가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상품은 건강식품·주방용품·이미용품 등 10여개 상품이며 홈앤쇼핑 홈페이지 방송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선 14일 17시 30분 방송되는 '자이글 프로'는 냄새 배임과 연기가 적어 실내에서도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적외선 조리기다. 집중조리와 조리시식이 더 편리한 '상부좌우 이동기능'과 구이와 볶음이 동시에 가능한 '더블팬 기능'으로 조리가 더욱 편리해 졌다. 17일 8시 20분 방송되는 '에드워드권 아보카도오일'은 포도씨유, 코코넛오일보다 단일 불포화 지방산 함량이 높아 건강한 오일로 알려지면서 점차 소비자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스타쉐프 에드워드권이 추천하는 100%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이다.
또한 홈앤쇼핑은 같은 기간동안 올한해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선정하여 'BEST 상품전'을 진행한다. 카테고리 별로 주문금액과 재구매율·편성횟수 등을 기준으로 인기도와 고객만족을 고려해 히트상품 선정했다. 은나노스텝 세정제, 팰러스 냄비, 홍진경 김치 등 다양한 히트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서찬동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