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는 차별화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짝짓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을 패러디한 웹드라마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 쫙'은 지난 16일 SNS에 공개한 이후 현재까지 133만뷰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영상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페이스북은 물론 로가디스 페이스북과 유튜브, SSF샵 등에 공개됐다.
로가디스 측은 "모바일 시대를 맞아 타깃 고객들이 관심가지고 있는 소재를 선정해 스토리텔링 형식의 웹드라마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웹드라마에서는 올 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을 세련되게 홍보하는 차원에서 타깃 고객들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인 '연애'를 소재로 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옷은 날개고, 성격이나 분위기까지 바꿔준다'란 패션 정설을 강조하고 있는 한편, 패션에 욕심은 있지만 어떻게 스타일링해야 할 지 모르는 고객들을 위해 한가지 아이템으로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마트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게 특징이다.
임영찬 로가디스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로가디스는 내달 19일까지 웹드라마 영상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베스트 감상평을 선정해 로가디스 코트(3명)를 증정할 방침이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