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자사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오는 25일까지 최대 7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는 자사 의류브랜드 알로앤루와 유아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을 비롯해 매일유업 분유, 하기스 기저귀 등 유아동 의류, 용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는 소비자들의 유아동 용품 구매시간대를 분석한 타임 마케팅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은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중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두 차례에 걸쳐, 구매금액별 할인쿠폰 3종과 무료배송 쿠폰 1종 등 타임쿠폰 4종을 발급한다. 타임쿠폰은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약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이와 더불어 제로투세븐닷컴 신규고객 또는 첫구매 회원에게 온라인 베이비페어 제품에 대해 3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더드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 베이비페어 제품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아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의 에센셜 키트를 제공한다. 궁중비책 에센셜 키트는 수딩플루이드, 샴푸&바스, 모이스쳐 로션 3종으로 구성되며 자연유래 피부 진정 성분 '오지탕'이 함유돼 아기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이 밖에도 궁중비책 제품 구매 시 증정하는 립밤과 식기세정제,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아기디저트, 물티슈 등 풍성한 사은품이 주어진다. 또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에 열번째 개최하는 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엄마들이 가장 기다리는 인기 높은 할인전"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쇼핑편의를 증진할 수 있는 기획전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