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테이크아웃 시리즈를 대만 왓슨스 전 지점에 입점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2015년 11월 대만에 진출한 후 1년 반만에 테이크아웃 헤어라인 14종을 450여개 왓슨스 매장 전체에 입점한 것이다.
테이크아웃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국내외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2013년 출시 이후 4년 만에 글로벌 누적 판매 수량 약 250만개를 달성했다.
유닉스전자가 올 초 선보인 USB 충전식 열 헤어롤 '슈가롤'은 지난 5월 대만 왓슨스에 입점하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가 SNS를 통해 퍼지면서 판매 한 달만에 1일 평균 판매 수량이 3배 가량 증가하며 유닉스전자 매출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대만 왓슨스 전 지점 입점을 발판으로 2020년까지 중국, 홍콩,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으로 그 영역을 확대, 아시아 지역에 헤어 디바이스 K-뷰티 로드맵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유닉스전자는 올해 하반기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세계 최초 USB 코드 타입 테이크아웃 신규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영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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