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가 '애슬레저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울러 다음달 전국 출시 예정인 애슬레저 컬렉션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달 31일까지 운영된다. 오픈 첫 날인 지난 18일에는 유명 패션 스타일리스트 서정은을 초대해 '애슬레저 컬렉션과 함께 하는 스타일링'이라는 주제로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와 애슬레저 컬렉션 미니 패션쇼를 진행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JW메리어트 더 카페 식사권과 키자니아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럭키드로우와 애슬레저 컬렉션을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아이가 참여할 수 있는 컬러링 존도 19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애슬레저 컬렉션은 포인트 색상으로 역동성을 살린 디자인과 스포츠웨어의 우수성을 지닌 메시 소재를 적용한 신개념 컬렉션이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 시킬 수 있는 메시 소재가 캐노피와 시트 패드, 시트 커버에 적용돼 더운 여름에도 아이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애슬레저 컬렉션은 스토케 온라인 스토어와 도산대로 플래그십스토어, 신세계백화점 직영점(강남, 본점, 하남, 대구)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