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굿잇츠(대표 김세영)가 23일 롯데닷컴에 공식 입점했다.
굿잇츠의 입점 이후 롯데닷컴 고객들은 '특별한 만남' 코너를 통해 굿잇츠의 간편가정식을 상시 주문 가능하게 됐다. 굿잇츠에서 판매중인 10분 집밥, 파티 음식, 디저트 등 총 50종의 상품을 즐길 수 있다. 굿잇츠는 공식 입점과 더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굿잇츠는 할인가로 정상가 보다 15~20% 저렴한 특별가로 오는 31일까지 전 제품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굿잇츠 인기상품인 감바스알아히요(9600원), 김치치즈돈가스나베(1만 4900원), 매운낙지덮밥(1만 1300원) 등을 20% 할인가에 맛볼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식사대용에 좋은 그래놀라 70g을 증정한다. 1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굿잇츠와 제휴를 맺은 개인 및 업체 푸드 크리에이터들도 롯데닷컴으로 판매처를 확대하는 기회를 얻게 됐다. 굿잇츠는 현재 각 분야별 요리 레시피를 발굴해 이를 상품화하고 소비자에게 유통하는 역할을 제공하고 있다. 신선혜 롯데닷컴 MD는 "간편가정식 및 푸드 O2O 시장 확대에 발 맞춰 전문 기업인 굿잇츠와 협력 관계를 맺게 됐다"며, "수요가 급상승 중인 간편식, 식재료 등 신선식품 분야를 꾸준히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세영 굿잇츠 대표는 "롯데닷컴 신규 입점을 통해 굿잇츠가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맛있고 신선한 요리로 승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굿잇츠는 이번 롯데닷컴 입점 및 기획전을 시작으로 빅딜, 서프라이즈 등 롯데닷컴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새벽배송 등 굿잇츠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며 고객만족도도 높일 계획이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