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반트인터네셔널과 함께 '두비두(dovido)'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규가입 이벤트는 '반트36.5'와 함께 매 분기별 시즌제로 추진하는 공동 이벤트 중 첫 번째 시즌 행사다. 다음 달 2일까지 두비두 앱에 방문해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신규 가입한 회원이 가입 시 등록한 메일계정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반트36.5 뷰티 세트 구성은 클렌징폼, 글로우미스트, 카멜리아크림, 외 페이스에이드, 선데이크림, 펄CC크림, 어드밴스드 화이트닝 세럼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두비두와 반트36.5는 이번 공동 이벤트 추진과 더불어 양사간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주요 계약내용은 ▲반트36.5 제품을 활용한 PPL 동영상 콘텐츠의 공동 제작 ▲두비두 크리에이터 대상 뷰티제품 지원 ▲시즈널 제품 협찬 이벤트 및 특판 프로모션 ▲해외 시장 공동 진출 등이다.
강민호 KT NB플랫폼개발담당 상무는 "두비두가 출시 6개월만에 모바일 기준 월간이용유저(MAU, Monthly Active User) 60만명을 돌파하면서 '뷰티 전문 비디오 플랫폼'으로서의 성장가능성을 발견했다"며 "하반기부터는 한류 중심의 뷰티 브랜드들과 결합한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해외시장에 동반 진출을 타진해 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