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택스(Britax)가 '세계 안전 기술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브라이택스가 내세우고 있는 7가지 안전 기준 중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포인트가 무엇인지 확인하는 동시에, 카시트 구매 시 점검해야 할 사항들을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브라이택스의 '7가지 안전 기준'은 '국가 인증 4방향 31회 입체 충돌 테스트', '카시트 장착 표준 ISOFIX 개발', '세계 최초 유아 안전 카시트 출시', '안전 선진 4개국 R&D 및 안전 테스트 센터', '독성 물질 완전 차단 인체 무해성 카시트', '세계 명차가 선택한 카시트', '국내 유일 실제 사고에서 650명을 구한 카시트'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벤트 참여는 브라이택스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거나 공유한 후 안전 기준 7가지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항목에 투표하면 완료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래티넘 SICT(1명), 어드밴스픽스(1명), 어드보케이트(1명) 등의 2017년형 신제품과 WMM 아기띠(5명), 브라이택스 50% 할인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세피앙몰 포인트 10,000점(10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는 4월 2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4월 12일에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브라이택스는 세계 안전 기준 투표 이벤트와 더불어 '2017 브라이택스 글로벌 라인업' 체험단도 모집한다. 맘스홀릭 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글로벌 라인업 바로 알기 퀴즈의 답, 체험 희망 제품명, 희망 제품을 선택한 이유, 자녀 개월 수, 스크랩 URL을 댓글로 남기면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에는 세계 특허 원터치 클릭 타이트가 장착된 '어드보케이트 클릭타이트', 9개월부터 12세까지 쓰는 '어드밴스픽스', 4방향 충돌 테스트를 안전하게 거친 '플래티넘 SICT'가 각 3대씩 총 9명에게 지급된다. 신청은 오는 19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된다.
한편, 브라이택스의 2017년 신규 라인 어드밴스픽스와 어드보케이트가 최대 사용 가능 기간 평균 10년을 넘기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