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 데님 전문 브랜드 에프알제이진(FRJ Jeans)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봄 시즌 커플 아이템 반값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수)부터 오는 19일(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반값 이벤트는 전국 에프알제이진 110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봄 간절기에 스타일링 하기 좋은 2017 신상 프린팅 컬러 블루종과 스?셔츠 2종으로 남녀 공용이다.
블루종은 가벼운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져 봄 시즌 바람막이로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 카키, 블랙, 네이비, 베이지 총 5가지이며, 매칭 아이템에 따라 스포티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셔츠는 베이직한 스타일에 레터링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화이트, 베이지, 네이비, 그레이, 핑크, 와인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정상가 기준으로 블루종 89000원, 스?셔츠 39800원으로, 행사 11개 제품 중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프알제이진은 얼마 전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맹활약하며 차세대 유망주로 떠오른배우 공명, 여신돌 헬로비너스의 막내로 활발한 활동 중인 여름을 2017 S/S 시즌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