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은 다음달 2일부터 멤버십서비스인 해피포인트 가입자들이 '쉐이크쉑(Shake Shack)' 버거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고 29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가입자 1800만을 보유한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앱 회원수는 600만명에 달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할 수 있다.
라그릴리아, 그릭슈바인, 퀸즈파크 등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는 2%를 적립받는다. 쉐이크쉑 매장에서도 2%를 적립받는다. 1000포인트 이상이면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베이코리아, 이니스프리, 하나투어 등 다양한 외부 제휴처에서도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SPC그룹은 쉐이크쉑과 해피포인트 제휴를 기념해 3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해피앱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음달 2일부터 15일까지 쉐이크쉑에서 포인트를 적립·사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피포인트 50만 포인트, 쉐이크쉑 모바일 상품권, 쉐이크쉑 MD 상품 등을 준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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