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이지워커 브랜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동낙찰 플랫폼 올윈과 함께 미니버기 제품 특별 공동경매를 실시한다.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 동안 열리는 이번 경매에서는 미니쿠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BMW 유모차로 널리 알려져 있는 절충형 유모차 미니버기의 미드나잇 블랙, 밀키잭, 유니온잭 클래식 등 인기 컬러 3종이 판매된다. 이번 올윈 공동구매는 최저가 330,000원부터 최고가 423,500원 사이에서 입찰이 진행되며, 세가지 색상별로 가장 높은 입찰가를 제시한 상위 3명을 선출해 총 9명을 선정한다. 이후 낙찰된 인원 중 각 제품별 최저 가격을 제시한 사람의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미니버기는 올윈 공동경매를 통해 구매한 전 고객에게 겨울 외출 필수 용품 보온커버, 범퍼바, 컵홀더, 레인커버 등의 미니버기 전용 액세서리 4종을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참여 방법은 올윈 홈페이지를 통해 지정된 최저가부터 최고가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가격을 입력하면 된다.
미니버기는 신생아부터 48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로 이지폴딩 기능을 갖춰 손쉽게 접고 펼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하다. 거친 노면에서도 충격 흡수에 최적화된 4휠 서스펜션과 영유아 발달구조에 맞춰 2중 충격완화 충전재를 사용한 버켓시트로 안전성 또한 탁월하다. 미니버기는 오는 1월 1일까지 온라인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객 감사 이벤트로 미니버기 정품 프리미엄 풋머프를 증정하고, 쇼핑몰 또는 육아커뮤니티에 3장 이상의 사진을 포함한 포토후기를 남기는 참여자에게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