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가발 기업 하이모(대표이사 홍인표)의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가 오는 12월 4일까지 전국 하이모레이디 총 11개 지점에서 일부 품목 최대 50%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창 모임, 송년회, 회식 등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발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사전에 제공하고자 마련된 특별이벤트다. 전체 가발 및 부분가발 중 일부 행사 품목에 한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액세서리 제품은 제외다.
특히 하이모레이디 모델 박정수씨가 착용한 ‘블랙펄’의 경우 중년 여성들에게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볼륨감을 연출해 줄 수 있는 부분가발로, 연말연시 모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스판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연말에 있을 각종 모임을 앞두고 의상과 함께 고민이 많은 부분이 바로 헤어 연출일 고객들을 생각해 이번과 같은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연말을 맞아 어머니에게 드릴 선물로도 좋다”고 말했다.
하이모레이디는 전국에 백화점 매장 6곳과 일반매장 5곳을 현재 운영 중이다. 백화점 매장은 하이모레이디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센텀시티점, 중동점, 포항점, 대구점과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이 있다. 일반매장은 서초점, 종로점, 압구정점, 시청점, 잠실롯데점 등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