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은 자사 모바일 간편결제 SSG페이의 신규 가입 고객 등을 대상으로 가맹점 별로 다양한 혜택을 준다고 8일 밝혔다.
그룹에 따르면 이날부터 내달 11일까지 SSG페이 공식 페이스북과 동시에 신세계 면세점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을 비롯한 신세계푸드 계열 외식 매장에서 SSG페이 신규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100% 당첨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SSG페이 가입 후 해당 쿠폰의 번호를 앱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만 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즉시 증정하는 것.
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30일까지 SSG페이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SSG머니 3000원짜리 쿠폰을 준다. SSG닷컴에서는 9일 부터 30일까지 SSG페이 신규 고객 대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S보다 자세한 정보는 SSG페이 앱을 참조하면 된다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주말마다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주말마다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기획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SSG페이 가맹점 별 맞춤형 혜택을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계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