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는 추석을 앞두고 지난 24일부터 ‘베이비·토들러 추석 선물 제안전’을 진행하고 있다.
알로앤루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중에서 조카 등 친척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 30여종을 대거 선보인다. 간절기에 적합한 점퍼, 조끼, 원피스 등 실용적인 제품이다. 남아용 ‘데님 패딩조끼’, ‘네오프렌 자켓’과 여아용 ‘핀턱 꽃 프린트 원피스’,‘해지 핀턱 원피스’등을 전국 알로앤루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보온·보냉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브랜드 알퐁소는 구매 금액별로 유아동 용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20만원대의 구매금액대 별로 놀이공, 아기컵 세트, 놀이 텐트, 범보 의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마련했다. 알퐁소 스페셜 사은품 행사’는 오는 29일부터 진행되며,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북유럽 감성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9월 한달 간 ‘추석맞이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섀르반 매장에 방문해 신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궁중비책 ‘토닥토닥 선터치’를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유아동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섀르반의 ‘추석빔 제안전’과 다양한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