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브랜드 휴럼은 자사 ‘리얼 깔라만C 클렌즈 100’를 오는 26일 오후 8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75만 병을 넘어선 이 제품은 클렌즈를 위한 안성맞춤의 원료인 깔라만시가 최근 다이어트나 디톡스를 원하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리얼 깔라만C 클렌즈 100은 물 한 방울, 첨가물 하나 더하지 않고 깔라만시만을 담은 원액으로 50ml 앰플 1병에 베트남산 깔라만시 22개를 선별해 착즙한 클렌즈 주스이다.
시중 대용량 제품과 달리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1회분(50ml)씩 앰플로 소포장돼 있어 물 200ml에 앰플 1병을 희석해서 마시면 되고, 요거트나 샐러드 소스 등에 희석해 먹어도 좋다.
앰플 1병에 1회 분량이므로 개봉 후 따로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다.
깔라만시의 대표성분은 비타민 P로 불리는 헤스페리딘이다. 결합조직인 콜라겐을 만드는 비타민 C의 기능을 보강하고 혈액순환촉진 및 항균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 인체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알려진 식초의 핵심성분 유기산은 물론 다양한 항산화성분과 비타민,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식이요법과 체질개선에 효과적이다.
깔라만시 원액은 과일 착즙 전문기업 NAFOODS에서 제조한다. NAFOODS는 BRC(국제 식품 안전 규격), SGF/IRMA(주스/원재료 보증) 등 각종 식품 안전 품질 기준을 통과해 품질 기준이 까다로운 독일과 미국, 영국, 스위스 등 13개국에 원료를 수출할 정도로 신뢰성 있는 글로벌 식품업체이다.
휴럼 중앙연구소 관계자는 “얼굴에 영양크림을 바르기 전에 딥클렌징을 하듯 내가 먹는 음식도 몸에 제대로 받아들여지기 위해 몸속을 클렌즈 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