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시몬스 갤러리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최근 예비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곳에서는 시몬스 침대 매트리스는 물론 프레임 가구 침구까지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돼 있는 1층과 지하 1층의 블랙 맨션(BLACK Mansion)은 1920년대의 아르데코 예술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꾸몄다.
시몬스 갤러리 스토어의 2층에 위치한 ‘Suite 201’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베딩 컬렉션인 케노샤 홈과 함께 뷰티레스트 컬렉션과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 룸세트 등이 함께 전시되어 있는 3층의 ‘Suite 301’에서는 시몬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침실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시몬스 갤러리를 비롯한 전국 시몬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40만원 상당의 호텔 베딩 패키지 또는 약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한다.
[김정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