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의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 가 경남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2층에 신규매장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규매장은 롯데백화점 4개 매장에 이은 5번째 백화점 매장이자 첫 신세계백화점 입점 매장이다. 지난해 9월 하이모레이디는 롯데백화점 포항점에 첫 백화점 매장을 연 뒤 현재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 건대 스타시티, 부천 중동점 등과 함께 총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백화점 매장의 경우 주 이용 고객인 여성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해 맞춤형 가발을 위한 상담 부스 형태가 아닌 다양한 디자인의 기성 패션 가발을 디스플레이 해 운영 중이다.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에서는 매장 내 마련된 여성용 가발을 직접 착용해 보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맞춤형 가발 제작도 가능하다. 가발의 구입 외에도 헤어케어 제품에서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헤어 솔루션을 살펴볼 수 있다.
하이모레이디는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가발 품목을 최대 15% 할인가로 판매하며 짧은 스타일의 굵은 펌 부분가발인 로즈와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패션가발을 30% 할인된 기획세트로 내놓았다. 80만원과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겐 가발스탠드, 가발걸이, 유연제 등으로 구성된 금액대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타사 제품을 반납 후 하이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오픈 당일 매장을 방문해 가발을 구매하는 선착순 5명의 신규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는 하이모 프리미엄 샴푸 모락모락의 체험분을 증정하며, 한방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을 70% 할인해 준다.
한편, 하이모는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1일 영등포지점을 약 70여평 규모로 확장 오픈했다. 헤어 관리부스, 상담실, 쇼룸 등의 공간과 주차 공간을 넓혀 고객 편의까지 높였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