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고객이 스마트폰 앱으로 차량 고장 여부를 스스로 진단하고 고장 신호를 받는 경우 원격 진단과 정비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차도리 ECO 서비스'는 고객이 차량을 진단한 뒤 이상이 발견되면 한국타이어 자동차 수리업체로부터 무료로 수리 견적을 받고 수리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 측은 고객이 미리 정비할 수 있다면 차량을 안전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의 이익은 물론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 차민아 / mina@mk.co.kr ]
'차도리 ECO 서비스'는 고객이 차량을 진단한 뒤 이상이 발견되면 한국타이어 자동차 수리업체로부터 무료로 수리 견적을 받고 수리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 측은 고객이 미리 정비할 수 있다면 차량을 안전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의 이익은 물론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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