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가 오는 12일까지 옥션 특종행사를 통해 제습기를 2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위닉스는 특별 혜택으로 2주 사용 후 무료반품 가능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낮 12시 이전까지 주문결제 완료한 고객에 한해 당일 퀵배송 (서울전지역, 주말·공휴일 제외) ▲상품평 이벤트를 통한 사은품 지급 등 고객 혜택을 최대화 했다.
위닉스뽀송 스마트 제습기(DFO162W-W0)는 일일제습량 16L의 제품으로 위닉스 44년 기술력의 결정체인 ‘열교환 시스템’이 탑재돼 제습력이 한 층 강력하다. 뿐만 아니라 ▲사물인터넷(IoT)이 적용되어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산소이온 발생장치인 플라즈마웨이브가 탑재 되어 4계절 가전으로 활용의 폭이 넓다.
한편, 위닉스는 여름철 제습기 시장의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지난달 롯데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인 제습기 론칭 방송을 진행했으며 다가오는 장마철에 대비하여 온라인, 오프라인 등에서 소비자 접점을 최대화한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위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옥션 특종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으로 위닉스뽀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좀 더 쾌적하고 행복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제조·마케팅·영업·서비스 등 전사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