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달 말부터 ‘G5와 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캡틴 플레이(Captain Play)’를 활용한 액세서리 4종을 순차 출시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캡틴 플레이 액세서리는 옐로우,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의 ‘컬러 하드 케이스’, ‘투명 하드 케이스’, ‘투명 젤리 케이스’ 등 케이스 3종과 거치 링 1종이다.
캡틴 플레이의 다양한 포즈로 디자인돼 있으며 가격은 1만8000원에서 2만원 선이다
LG전자는 G5와 프렌즈의 제품 캐릭터로 익살스러운 고양이 캡틴 플레이를 선정해 다소 어려울 수 있는 IT 제품을 친근하게 소개하고 있다. 캡틴 플레이는 LG 모바일이 전하는 즐거운 경험의 세계로 소비자를 인도하는 ‘선장’을 역할을 맡고 있다.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에 등장해 전문가적인 면모를 과시하기도 한다. LG전자는 이외에도 캡틴 플레이를 LG 프렌즈 제품의 심볼 디자인과 전용 앱 ‘LG 프렌즈 매니저’의 아이콘 등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와 즐거운 요소로 LG 모바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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