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은 아이싱 시리즈의 새로운 맛 아이싱 청포도, 아이싱 캔디소다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싱 시리즈는 쌀을 발효시킨 전통주에 상큼한 맛을 더해 청량감을 살린 한국형 RTD(Ready To Drink, 알코올 음료수) 제품이다. 지난 2012년에 출시한 아이싱 자몽은 월 평균 40만캔이 팔리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신제품 아이싱 청포도는 청포도 과즙을 첨가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아이싱 캔디소다는 달콤한 소다맛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알코올 도수를 기존 4도에서 3도로 낮춰 목넘김이 부드러워졌다. 용기는 기존 아이싱 시리즈와 같은 캔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아이싱 청포도와 아이싱 캔디소다의 용량은 350ml이며 가격은 1200원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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