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강남샵은 최근 탤런트 이영애씨와 마스크팩 초상권 계약을 체결하고, 피부 집중미백 기능이 뛰어난 ‘리아진 광 마스크팩 ‘, ’리아진 윤 마스크팩’ 두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아진 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키토산 앰플로 피부속 미세먼지와 중금속을 제거하고 생기있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허받은 중저분자 성분이 고용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마스크의 시트는 천연 나무 셀룰로오스를 사용하여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중저분자 키토산은 키토산 분자량을 특허 기술을 통해 쪼갠 것으로 고분자의 키토산보다 피부에 흡수가 잘 되고 항균력, 흡착력이 있다. 따라서 모공 속에 침투한 작은 입자의 각종 유해물질, 세균, 중금속, 미세먼지 등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다.
리아진 광 EMP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8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한 18종의 아미노산과 20여종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진주와 함께 보습, 영양, 재생, 항염에 효과가 있는 알지닌, 시어버터, 캐럽콩검, 세리신, 알랄토인 등의 성분으로 만들어 졌다.
강남샵 관계자는 “리아진 광 마스크팩은 촘촘한 구조의 달걀 속 껍질과 같은 섬유조직구조로 되어 있어 황사나 공해와 같은 유해환경을 차단하며 부드러운 촉감과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리아진 윤 마스크팩은 특허 받은 중저분자 키토산성분이 고용량 함유되어 피부노폐물, 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해준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산하 연구진에서 개발된 산하브랜드 리아진에서 출시한 브랜드로 이영애씨를 모델로 하는 브랜드"라며 "친환경 원료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강남샵은 홈 스킨케어 LED 진동마사지기인 힐스킨(스마트 스킨 디바이스)도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용 카메라가 함께 구성돼 있어, 힐스킨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의 피부상태를 언제 어디서나 진단하고 케어할 수 있다.
한편, 강남샵은 올해 5월까지 마스크팩 3종, 기초화장품 2종 세트를 추가적으로 출시 할 계획이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