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맞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할인행사도 진행
헤어 바디케어 브랜드 ‘스타일아로마테라피’의 공식 수입원인 ‘회명산업㈜’(대표 한창호)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중소 화장품과 미용용품 제조업체에서 유통 및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는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보유한 화장품∙미용산업 박람회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해 일산 킨텍스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체험존’을 선보여 참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헤어모이스처라이저, 핸드크림, 바디로션은 현장에서 모두 판매가 완료될 정도로 많은 구매가 이루어 졌다는 후문이다.
이번 코엑스 전시회 기간에도 신제품 소개 및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보다 넓고 편리하게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특정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별도로 마련된 신제품 발표회장에서 제품에 대한 소개와 헤어디자이너 시연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회명산업㈜ 김문수 이사는 “국내 정식 소개된 지 채 1년이 되지 않았지만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구매처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카카오톡 옐로ID를 개설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람회 참가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일아로마테라피는 천연 안티 에이징 효과를 가지고 있는 에센셜 오일을 기반으로 한 헤어 케어 및 바디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국내 론칭 1년 만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국내 백화점에 입점하고 온라인 신라면세점, 신세계몰, 이마트몰 등 주요 온라인 몰에도 입점하며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