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금융 서비스 기업, 아멕스(아메리칸 엑스프레스)가 삼성 아멕스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직구 프로모션을 시리즈를 이어간다. 전 세계 유수 가맹점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아멕스는 이를 활용해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데 그 일환으로 시작된 직구 프로모션을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이미 2월에는 Net-a-porter, 3월에는 Yoox과 함께 삼성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세 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한 쇼핑몰은 패션 직구 쇼핑몰로 ‘스타일밥(stylebop)’이 선정되었다. 3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스타일밥은 유럽, 북미, 아시아, 중동 그리고 호주까지 100개 이상의 국가로 연간 200,000 건이 넘는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이다. 발렌티노, 발망, 질 샌더, 메종 마르지엘라, J.W. 앤더슨 그리고 시몬 로샤등의 제품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시간으로 2016년 4월 18일부 터 5월 15일까지 스타일밥 사이트 에서 삼성 아멕스 카드로 결제할 경우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2%를 캐쉬백 형태로 할인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구매 시에는 구매액 전액이 결제되지만 가맹점의 승인 일정에 따라 결제일 이후 5~20일이 지나면 구매 금액의 12%가 캐쉬백으로 할인되어 명세서에 마이너스 처리된다.. 결제 화폐 단위는영국파운드 (GBP) / 미국달러 (USD) / 유로 (EUR) / 스위스프랑 (CHF), 4가지로 가능하며, 캐시백 할인은 아멕스 자동 청구할인 시스템을 통해 이뤄지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고객들만을 위해 실시되며 국내에서 발급된 개인 카드에만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법인카드는 해당되지 않는다. 제3자를 통해 구매한 제품이나 타 결제 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예를 들어 백화점이나 오프라인 매장, 타 온라인 쇼핑 가맹점, 온라인 페이팔 결제, 타 캐시백 시스템 사용 등의 타 결제 혹은 마케팅 시스템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반품 혹은 취소된 거래는 할인 대상이 아니며 청구할인 금액은 현금화되거나 다른 상품으로 전환이 불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의 카드 회원들에게 더 많은 직구혜택을 제공하려는 아멕스의 노력은 향후에도 네트워크와 파트너쉽 확장을 통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아메리칸 엑스프레스는 글로벌 금융 기업으로 고객들의 금융 활동을 위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 1997년 이래로 아멕스는 세계 유수의 은행 및 금융그룹들과의 합작을 통하여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고객들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