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조미료' 미원이 올해로 출시 60년을 맞았습니다.
미원은 MSG 유해성 논란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의 외면을 받았지만, 2012년 이후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누명을 벗었습니다.
대상그룹은 미원의 지난해 국내 매출액이 1,027억으로, 이 가운데 40% 이상은 식당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소매점에서 구입했다고 밝혔습니다.
미원은 MSG 유해성 논란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의 외면을 받았지만, 2012년 이후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누명을 벗었습니다.
대상그룹은 미원의 지난해 국내 매출액이 1,027억으로, 이 가운데 40% 이상은 식당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소매점에서 구입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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