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왕후의 얼굴빛처럼 밝은 빛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 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해 첫 리미티드 에디션은 왕후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옻칠자개를 제품 명판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공진향: 미 투웨이 케익 팩트, 공진향: 미 컬러팩트, 공진향: 미 궁중 립밤으로 구성됐다.
그린 컬러의 옻칠자개 케이스를 적용한 ‘후 공진향: 미 투웨이 케익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순금, 호박, 진주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한층 강화한 비방으로 맑은 피부빛을 선사한다. 잡티를 꼼꼼하게 감춰주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보송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해준다. 가격은 12만5000원대(13g)다.
레드 컬러의 옻칠자개 케이스로 선보이는 ‘후 공진향: 미 컬러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핑크, 라벤더, 그린, 옐로우의 4가지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파우더 팩트로,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 윤기를 부여해준다. 가격은 12만5000원대(14g)다.
골드 컬러의 옻칠자개가 입혀진 ‘후 공진향: 미 궁중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찬바람에 건조하고 갈라지기 쉬운 입술 피부 관리에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녹용, 당귀, 산수유, 오가피, 천문동의 공진비단 성분이 함유된 한방 궁중 립밤으로 입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3만2000원대다.
후의 대표 아이크림인 ‘공진향 기앤진 아이크림’과 ‘진율향 진율 아이크림’도 기존 대비 250% 증량된 50ml 대용량으로, 각각 ‘공진향 기앤진 아이크림 리미티드 에디션’과 ‘진율향 진율 아이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이 동시 출시된다. 아이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후 브랜드 최초로 뷰티 디바이스인 럭셔리 이온 아이마사저를 추가했다. 럭셔리 이온 아이마사저는 미세한 진동으로 제품의 침투력을 높여 피부 깊은 곳까지 스며들도록 도와주고, 눈가 피부를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여 효과적인 눈가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가격은 15만원대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