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고기능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을 내달 1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남성 피부의 탄력 개선과 얼굴을 또렷하게 해주는 혁신적인 기술 ‘엘에스 파워 브이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남성의 안티에이징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분 공급, 주름 개선, 얼굴 탄력 개선, 피부 리프팅 기능이 강화되어 한층 더 정돈되고 개선된 피부를 선사한다.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은 탄력 저하, 잔주름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 해주는 제품으로,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우수한 ‘파워 브이’ 포뮬라가 선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제거해줘 칙칙한 얼굴의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은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새롭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막을 씌운 듯 흡수력이 뛰어나다. 가격은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50 ml) 10만원대,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용량 50 ml) 9만원대이다.
제품 구입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 랩 시리즈 홈페이지 등에서 할 수 있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