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인 GS리테일이 인터넷 포탈사이트인 다음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합니다.
GS리테일은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부분에서 협력하기 위해 이처럼 전략적 제휴를 맺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GS리테일은 다음 사이트 회원인 3,800만명을 잠재적 고객으로 확보하게 됐으며 다음은 2,800여개 오프라인 광고채널을 확보할 수 있게 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S리테일은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부분에서 협력하기 위해 이처럼 전략적 제휴를 맺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GS리테일은 다음 사이트 회원인 3,800만명을 잠재적 고객으로 확보하게 됐으며 다음은 2,800여개 오프라인 광고채널을 확보할 수 있게 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