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식 전문기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진심을 담다 딱 맞게 담다’는 앱솔루트 브랜드 영상을 10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이 영상은 “아기에게 가장 좋은 음식은 모유이며 그 다음은 유아식이 되어야 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 매일유업 앱솔루트가 ‘세상에 없던 모유연구소’를 만든 배경과 모유에 가까운 제품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소개했다.
매일유업은 ‘모유를 연구하면 분유는 연구된다’는 판단에 따라 지난 2011년 매일유업 산하연구소인 매일모유연구소를 설립했다.
매일유업은 브랜드 영상 공개에 때 맞춰 다음달 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총 3000명에게 제주도 여행 패키지, 유아식 제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매경닷컴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